반도건설 유보라 아파트, 10년 만에 브랜드 새 단장

입력 2016-03-15 17:50  

[ 김진수 기자 ] 반도건설이 2006년 ‘유보라’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브랜드를 새로 단장했다. 기존 ‘U’를 곡선화한 형태에 직선의 요소를 가미, 견고한 느낌과 현대적인 감각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.

유보라의 영문 첫 글자인 ‘U’는 ‘ubiquitous(만능), universe(우주), youth(젊음), upper class(상류층)’ 등 유보라 아파트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특징을 의미한다. ‘U’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‘b’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기업 신뢰를 쌓아가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주거공간을 제공한다는 반도건설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. 다음달 분양하는 경기 화성시 ‘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.0’과 ‘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’를 시작으로 향후 건설되는 모든 단지에 사용된다.

김진수 기자 true@hankyung.com




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! 조건 없이 공개
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!!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! 기업분석,산업분석,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!!
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




[한경닷컴 바로가기] [스내커] [한경+ 구독신청]
ⓒ '성공을 부르는 습관' 한경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